NEWSLETTER

2019-10-07 ㆍ제 47 호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혹서기 폭염에 따른 유연한 대처

작성자 : 공형배

안녕하세요. 추석명절 다들 잘 보내셨나요? 올해 여름도 아침부터 저녁까지 이어지는 더위에 열대야 현상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날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어느덧 말복을 지나고 벌써 더위가 한 풀 꺾여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런 날씨 변화에 다들 환절기 몸 건강 조심하시기 당부드립니다.

금강노인복지관에서는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공익활동) 참여자 어르신들에게 혹서기(7-8) 운영규정에 따른 단축 운영을 실시하고 혹서기 폭염에 따른 안전사고에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해 참여자 어르신들 및 수요처에 폭염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안내 매뉴얼을 베포하는 등 오후 2~5시 사이 야외활동을 자제 할 수 있도록 안내해 참여자들의 안전사고를 예방하도록 힘써 올해 여름 폭염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었습니다. 협조해 주신 수요처와 안내에 잘 따라주신 참여자 어르신들에게 이 자리를 비롯해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직 한낮 열기는 여전히 뜨겁지만 아침과 저녁으로는 날이 선선해지면서 조금씩 가을 청취가 풍기고 있습니다. 가을의 또 다른 이름은 수확의 계절이라고 합니다. 여름철 더위를 이겨내며 농사를 지어 가을에 풍성한 결실을 얻는 농부처럼 우리 모두 올해 가을엔 풍성한 수확과 결실을 맺는 한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추가적으로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추경사업으로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현재 보육시설(어린이집) 인원을 뽑고 있으니 일자리에 관심이 있으신 어르신들은 복지관에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혹서기 폭염에 따른 유연한 대처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혹서기 폭염에 따른 유연한 대처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혹서기 폭염에 따른 유연한 대처

이전가기